• Import Service

    For managing import business risks, our professionalism shall be carried out for you. In order to establish your business steadily, our import service shall support you and your trade business and save your time and cost effectively.

서비스 절차

STEP1. 고객 확정 전(서비스 의뢰)
의뢰서 접수(Inquiry) – 사업자 or 개인
Inquiry 접수후 당사 의견서 고객께 제출
고객과 상호 상담
수입예정 상품 소싱 / 제품샘플 및 거래조건 제시
거래상품에 대한 고객 확인 및 평가
해당국가 상품공급처 방문 및 확인(권고사항)
STEP2. 고객 확정 후(서비스 계약)
고객과의 수입 거래 협정 계약 체결
발주 및 상품매매 계약 실행
L/C 개설(T/T 거래시 계약금 T/T 송금)
수입국 물품 Ex Work
적하, 선적, 보험
L/C 결제(T/T 잔금 송금 결제)
수입신고
수입물품 반입,검사, 통관
주문자 지정장소 배송

서비스 비용 안내

고객 Confirmation 前
  • 무역서식
  • 가격 Quotation 확인
  • 수입국 생산회사 회사 소개자료
  • 해당 샘플
  • 수입국 생산회사 실사
  • 부대 정보
실비용을 제외한 수수료 및 비용 없음
고객Confirmation 後
  • 고객 Confirmation 제품 생산
  • Ex-work- 수출항 운송
  • CY입고 선적
  • 수입항 입항
  • 선적서류 결제서류 작업
  • 관세 및 부가세 등 수입신고
  • 고객 지정 장소 입고
수입사안에 대한 책임(대금결제,납기,상품하자)과 역할에 따라 직접수입,대행수입으로 구분합니다.
  • 제품수입 관련한 주체, 책임사랑에 따라 직접 수입, 대행 수입으로 구분합니다.
  • 대행 수입일 경우 해당 수입사안의 책임과 역할에 따라 수수료는 상호 협의후 결정합니다.

고객 점검 사항

고객께서 의뢰하시고자 하는 수입 제품의 경우, 제품시장 및 제품에 관한 Positioning을 면밀히 진행해야 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만큼,고객께서 정한 계획에 의해 반드시 검토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수입예정의 제품시장 관련 주요 점검 사항

  • 제품시장의 수요상황
    기존제품 수요시장의 규모, 특징 조사 / 신제품일 경우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한 시장규모 예측
  • 제품시장의 경쟁상황
    경쟁자와 대체 상품시장의 동향조사 / 독점수입과 같은 진입장벽 구축
  • 제품시장의 가격상황
    시장의 가격조사
  • 제품시장의 소비자 세분화
    소비자 성별, 연령별, 지역별, 소득수준별 소비자 분류
  • 제품시장의 소비자 구매성향
    가격중시, 품질중시, 취미 및 기호, 구매편의, 신제품, 디자인, 브랜드
  • 예상 제품시장 수명주기
    제품시장의 성장 및 쇠퇴기 등의 잠정 예상
  • 제품시장 대금결제
    성향 제품시장 대금결제를 통한 자금 예측
  • 제품시장의 물류 시스템
    직배송, 택배, 물류회사 의뢰 / 창고 적재여부 파악

수입예정의 제품 관련 주요 점검 사항

  • 상품 세부 제원
    상품단위(길이,중량,체적,색상,모형)/단위별 포장 및 포장인쇄/컨테이너 적재포장(Palette 유무)/중량제한/원산지 표시법
  • 상품 조달 납기
    생산납기 확인
  • 상품 구성 자재 조달 방법
    원료지향적 상품 유무 점검/ 자재별 생산 조립공정 방식 유무
  • 불량품 대체 방법
    대금상환/물량대체/AS 방법
  • 상품특성에 따른 운송,보관 특이사항
    특수 컨테이너 or 항공운송/냉동 냉장 컨테이너 또는 창고 이용 유무
  • 상품예정 목표가격
    시장 경쟁가격 조사 후 생산 목표가격 설정
  • 상품특성화
    상품 차별화 요소 설정/ 진입장벽 요소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