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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min
    키 매스터
      한국의 손기술로 시장개척의 문을 열다.

    건설회사에 근무했던 S사장님은 SOHO창업을 구상하던 중 남대문 시장을 우연히 들를 기회가 있어 이곳 저곳을 보던 차에 액세서리 자재와 조립제품의 방대한 양과 수많은 디자인으로 세분화된 시장에 놀라워 했고, 수출품으로서 액세서리는 가격 보다는 디자인과 내구성이라는 철저한 제품 품질 만이 수출을 이끌어 내는 점을 알게 되었고, 이 시장에 승부수를 띄우고자 결심 하였다.

    값싼 중국이나 동남아산 액세서리의 단점이 세공기술이 떨어지고, 값싼 재질이다 보니 색상변화 나 피부에 부작용을 일으키는 문제점을 직시하고, 이를 보완하도록 디자인과 제품 품질 향상에 노력을 기울였고, 상대적으로 열악한 제품포장디자인 고급화에도 총력을 기울였다.

    디자인의 메카인 이탈리아 수출에 성공한 S사장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수출다변화를 꾀하기 위해 당사와의 전략적 수출 마케팅 플랜을 함께하면서 공격적인 수출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

    디자인이란 보안을 중요시하며 당사는 직접 해외 EXPO에 참가와 동시에 참가지역의 Road Shop에 직접 방문하여 몇 번이고 제품 Presentation 자료를 가지고서 매장업주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기능성 디자인을 설명하고 몇 가지 샘플 런칭을 진행, 그 결과 작은 수주의 오더량을 받을 수 있었고, 그 후의 제품 수출은 꾸준히 계속 되는 성과를 내기에 이르렀다.

    제품의 품질로 인정받은 경우는 좀처럼 경쟁자가 나선다 해도 그 거래가 지속되기 마련이어서 시장다변화 전략만이 제품을 알리고 매출액을 확보하는 지름길이니 만큼, 매장 바이어 수주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는 우선 발로 뛰는 전략과 강인한 도전정신이 중요하다.

    매장 바이어의 수주를 받을 수 있는 제품에 있어,수요예정국가라 판단 되면 직접 중개 Agent 에게 수출 하려고 하는 소극적인 수출방식이 아닌, 밑바닥부터 훑어 가면서 소량으로 수출 런칭하는 발로 뛰는 마케팅이 중요하며, 품질경쟁력을 확보하면 그 거래는 좀처럼 끈기지 않는 고정매출로 이어 지는 효과를 내는 만큼, 수많은 제품세분화가 가능한 액세서리와 같은 제품에선 항상 적극적이며 성실하게 꾸준히 직접 실천하고 행동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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