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01

    admin
    키 매스터
      P실장의 수입상품 창업

    디자인회사의 기획실장으로 근무했던 P씨는 평소에도 늘 Off Road샾에 관심이 깊었고, 탈무드에 나오는 말처럼 “여성과 아이를 두고 장사하면 성공한다”는 격언을 늘 마음속에 두고 있었다. 그러나, P실장의 생각과는 달리 새롭게 도전해 볼만한 Off샾은 쉽사리 눈에 띄지 않았고, 여러 샆의 판매 상품류가 치열한 경쟁상황에 있는 제품들이었다.

    P실장은 다행히 서두르지 않고, 자기만의 비즈니스 Map을 만들어서 특화되고 소비자 접근이 용이하면서 독점적인 상품 Category를 찾고자 부단히 사람들을 만나서 의견을 묻고 메모하곤 하던 순간 우연한 기회로 당사의 사람들과 조우하게 되어 바로 영감을 얻게 되었다.

    특이한 유럽과 일본문구를 종합하여 Off Road샵을 내게 되었고 그 상품의 조달을 위한 내용은 당사가 맡기로 하였다. P실장은 곧바로 상표등록 및 비즈니스 맵에 따라 샾의 Location을 설정 한 후, 상품의 구성부문에 대해 당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상품구성 및 조달 범위를 정할 수 있었다.

    상품의 조달을 위해 프랑스 에이전트와 동경에이전트를 미팅하여 스테디셀러, 계절상품, 초특가 item등 제품 카테고리를 정한 후 매장 오픈 시기와 맞춰서 예산에 따라 매입진행을 하였고, P실장 Off 샾 오픈에 맞춰 상품을 당사의 밴더 네트워크를 통해 수입하여 독창적인 샾을 성공리에 런칭할 수 있었다.

    꾸준한 매출의 탄력에 힘입어 P실장은 온라인 오픈 마켓까지 범위를 넓히면서 지속적 성장을 향해 고공 행진 중이며 고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