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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min
    키 매스터
      국내유통과 수입대행 효과

    국내 유통채널을 가지고 계십니까?
    고객께서 유통채널을 가지고 계신다면 업종에 맞는 신상품개발 , 품질 가격대비 대체상품을 해당국가 제작 수입으로 전환 하셔서 그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하시는 게 효율적인 제품관리 입니다.
    가격경쟁력과 품질경쟁력을 동시에 창출하는 수입대행 제품(or 서비스)을 구현하기 위해선 시장 소비자 조사에 만전을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견적과 샘플이 입수 되면 기 유통채널을 통해서 반드시 샘플 Test와 제품관련 재조사를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생각이 곧 행동으로 나타나는 만큼 제품 수입은 “생산물품에 대한 대금지급”이 선행되는 게 일반적인 경우이므로, 신중하게 반드시 기존 유통 채널의 관계자들과의 충분한 의견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유통회사 Y사장님의 시장석권

    국내 빌딩에 많은 빌딩유지관리 용품을 도매 및 B2B를 진행하던 Y사장님은 소모성과 매출액의 비율이 높은 비누제품에 도난사고가 빈번한 점을 착안,도난방지용 비누 시장 런칭을 준비하였다.

    착안비누제품의 원료와 그 주요성분이 동물성유지, 종려나무유, 코코넛유로 품질차별화가 되고, 제품생산이 원료 지향적 시장임을 알고 난 뒤, 그 동안 당사를 통해 수입대행 소모품 OEM 조달을 해온 터라 쉽게 종려나무유를 중심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동남아 국가에 Y사장님이 생각하시는 기능성 비누와 디자인을 생산 /소화해 낼 수 있는 독점적 제조업체를 의뢰해 왔고, 당사는 품질이 우수한 종려나무 및 코코넛유가 적도지방 근처가 주 원료산지임을 감안, 안정적인 원료조달과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는 제조회사를 신속히 파악 한 후, 지속적인 Contact과 제품 샘플에 대한 체크를 하여 왔었다.

    특수한 기능성 때문에 몇번의 국내 실험 실패를 딛고 근 1년 6개월 만에 효율적인 제품 개발을 드디어 성공하게 되었다.

    국내 과점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을 하던 비누제품에서 가격경쟁력 및 품질경쟁력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손에 쥐게 된 Y사장의 승승장구는 불 보듯 뻔한 일이었고, 경쟁자의 진입장벽을 철저한 독점적 조달로 막아서 Market Share를 넓히고 넓어진 마켓에 따라 꾸준한 제품세분화를 진행하여 고객의 Needs에 지속적 부응을 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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