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ort Service

    Creating overseas market is a beautiful work with challenging mind. It needs some time and continual endeavor. If your product has unique selling points and wants to create overseas market, Just contact us.

서비스 절차

STEP1. 고객 확정 전(서비스 의뢰)
의뢰서 접수(Inquiry) – 사업자 or 개인
Inquiry 접수후 당사 의견서 고객께 제출
고객과 상호 상담
수출예정 상품 타당성 조사
해외 전시회 참여 (권고사항)
바이어 발굴
샘플 및 상품자료 송부
STEP2. 고객 확정 후(서비스 계약)
고객과의 수출 거래 협정 계약 체결
상품 매매 게약 체결
L/C 통지확인(T/T 계약금 수령)
수출상품 생산
수출포장 & 적화
무역거래 조건에 따른 수출신고 및 서류작업
선적 및 선적서류발급
수출대금 수령

서비스 비용 안내

고객 Confirmation 前
  • 무역서식
  • 수출제품 런칭 타당성 조사
  • 바이어 Searching
  • 홍보자료 및 Presentation
  • 수출국가 직접영업/전시회, 컨벤션 참가
  • 부대 정보
실비용을 제외한 수수료 및 비용 없음
고객Confirmation 後
  • 바이어로부터의 대금결제 관리
  • 바이어와 계약서 및 무역서식
  • Ex-Work 및 수출항 운송
  • CY반입 적하 선적등의 물류업무
  • 선적서류처리
  • 수출신고
  • 기타 (부보, 불량품, 은행Nego) 업무
수출사안에 대한 책임과 역할에 따라 직접수출 대행수출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 수출상품 타당성 검토 후 수출주체와 책임사항에 따라 직접 수출, 대행 수출로 구분합니다.
  • 의뢰 고객사와 상호 협의 하에 적정 수출(대행)비용 및 수수료 산정을 하게 됩니다.

고객 점검 사항

마음은 굴뚝 같습니다. 우수한 제품임에 분명하고 많은 이가 선호할 꺼 같은데… 아쉬움과 미련은 실행하기 나름입니다. 제품의 확실한 평가를 객관적 사실Data로 정리한 후 세계무대가 곧 여러분의 시장인 만큼 계획과 목표를 가지고 도전하십시오.

수출예정의 제품시장 관련 주요 점검 사항

  • 제품경쟁력
    가격/품질/기술우위/브랜드 등의 제품경쟁력 보유 필수
  • 경쟁제품과 차별화
    경쟁 또는 대체제품 대비 비교우위 요소 확인
  • 제품소비자 특성 확인
    소비자 만족도 점검을 통한 소비자의 효용패턴, 구매패턴 확인
  • 진입국가 소비특성 확인
    예정국가의 정치,경제,사회,문화 등을 고려한 상품 시장구조에대한 개괄적 파악
  • 국제 마케팅 계획 수립
    상품 가격/ 판매프로세스/ 판매촉진 방안 등 잠정적 해외수출 시 예상되는 마케팅 계획 설정
  • 대금결제방식
    상품생산에 따른 효율적인 수출 대금 결제방식 설정
  • 제품자료 및 Data 보유
    제품 sample, Catalogue, Homepage, Certificate, Patent data 보유